겨울을 좋아하고 야생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가 있습니다. 바로 용인에 위치한 꿈과 희망의 나라 에버랜드입니다. 눈 내리는 추운 겨울에 방문하면 스노우버스터, 판다월드, 로스트밸리에서는 마법이 일어납니다. 이번 포스팅에선 에버랜드를 최대한 즐길 수 있는 팁을 담아보겠습니다. 하얀 눈으로 가득한 모험 속으로 뛰어들어 보실까요!
스노우버스터
에버랜드의 스노우버스터는 공원을 눈 덮인 천국으로 만들어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. 눈 내린 스노우버스터를 200% 즐기려면 개장시간에 맞춰 최대한 일찍 도착하시길 추천드립니다.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 쾌적하게 놀 수 있는 자리를 선점하세요. 따뜻하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겹의 옷도 입으세요. 에버랜드의 겨울은 생각 이상으로 쌀쌀하니 추위에 떨지 않고 온전히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게 필수입니다. 거대한 스노우 글로브, 웅장한 얼음 조각상 등 스노우버스터만의 독특한 포토존도 활용해 보세요. 팁을 하나 드리자면 방수기능이 있는 신발을 착용해 눈 속에서 신나게 놀 때 발이 축축해지지 않도록 해주는 게 중요합니다. 카메라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스노우버스터의 아름다운 마법을 포착하세요. 스노우버스터는 추운 겨울엔 특별한 눈과 다채로운 얼음 명소도 볼 수 있는데요, 눈 조각품, 얼음 조각품, 겨울을 테마로 한 이곳에서 온 세상을 하얗게 덮은 겨울 풍경을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랍니다.
판다월드
에버랜드의 판다월드는 동물을 좋아하는, 특히 귀여운 자이언트 판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꼭 방문하는 곳입니다. 가까이서 만나려면 판다가 가장 활동적이고 장난기 많은 먹이를 주는 시간에 방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. 판다 먹이 주기 세션, 사육사 토크 등 일일 행사 일정은 에버랜드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독특한 관점을 원한다면 공원의 탁 트인 전망과 판다 월드의 조감도를 제공하는 케이블카인 스카이웨이(Skyway)를 타보세요. 판다는 기온이 서늘할 때 가장 활동적이므로 아침이나 늦은 오후에 방문하면 판다의 사랑스러운 장난을 볼 수 있을 확률이 높아집니다. 서두르지 마시고 여유롭게 판다들을 보며 추위 속에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을 온전히 느껴보세요. 에버랜드는 다양한 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곳인 만큼 판다월드에서 귀여운 판다들을 보시고 걸음을 조금만 더 옮겨 다른 야생동물도 관찰하는 흥미로운 경험도 해보시길 바랍니다.
로스트밸리
에버랜드의 로스트 밸리에서 다른 곳과는 다른 사파리 모험을 떠나볼 수 있습니다.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 이른 아침에 방문하면 더욱 활동적인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. 가이드와 함께하는 사파리투어는 서식지를 통과하면서 동물의 삶에 밀접하게 다가가고 잊지 못할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. 쌍안경을 가져가면 코끼리, 기린, 백호 등 야생동물을 더 자세히 관찰할 수 있습니다. 트레킹 중에 지치지 않게 보온병에 물을 챙겨 수분 섭취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. 로스트밸리를 걷는 것은 신나는 일이지만 에너지도 필요하기 때문이죠. 로스트밸리에선 마음의 여유를 갖고 찬찬히 관찰하는 게 중요합니다. 야생동물을 만나는 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지만, 경이로운 순간과 일상에선 느낄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. 로스트밸리에서 일어나는 마법을 포착하고 자연 서식지에 있는 순간의 경험도 즐겨보세요.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에버랜드에서 스카이웨이를 타면 로스트밸리 일부를 포함해 에버랜드의 전경을 공중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. 로스트밸리에 입장하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은 스카이웨이를 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.
에버랜드의 스노우버스터, 판다월드, 로스트밸리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지금까지 경험했던 놀라운 겨울 원더랜드와 야생동물의 경이로움을 되새길 수 있길 바랍니다. 에버랜드에서의 시간이 어쩌면 눈의 마법으로 가득 찬 기억에 남는 모험으로 남지 않았을까 싶네요. 눈 덮인 슬로프를 미끄러져 내려오거나, 장난기 많은 판다를 만나거나, 길들여지지 않은 로스트 밸리의 아름다움을 탐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는 겨울의 마법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이 될 거라고 장담합니다. 짐을 꾸리고 카메라를 준비하세요. 용인 에버랜드의 마법이 그날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겁니다.